㈜이스트시큐리티입니다.
알약 공개용 제품으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드려서 깊이 사과의 말씀드립니다.
아래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대부분의 알약 공개용 사용자 분들은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(기업용 제품은 본 이슈와 무관합니다)
알약 공개용 사용자 중 일부 화면 멈춤 현상이 있는 경우, 하기 안내에 따라서 조치 시 정상 복구할 수 있습니다.
금일 발생한 오류는 랜섬웨어 탐지 기능 고도화 적용 후, 랜섬웨어 탐지 기능 오작동으로 인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. 본 오류로 인하여 사용자 PC에 전혀 손상을 끼치지 않으며, 아래 가이드에 따라서 조치 시 즉시 정상 복구됩니다.
즉시 복구를 희망하실 경우 아래 수동 가이드를 참고하여 조치 가능합니다.
- 안 내 -
1. 수동 조치툴 다운로드 가능한 경우
① 수동 조치툴 다운로드 후 실행
2. 수동 조치툴 다운로드 불가능한 경우
① PC 강제 재부팅 3번 시도하여, 안전모드(네트워킹 사용) 진입
(참고 : Windows 안전모드 진입방법)
* PC 강제 재부팅 : Power Off 버튼 5초 이상 누름(3회 반복)
② 수동 조치툴 다운로드 후 실행
③ 재부팅